전체 메뉴 바로가기 메인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 영역 바로가기
통합검색

최적의 진료로 신뢰 받는 환자 중심 병원 Bundang Jesaeng General Hospital

해당 진료과 다른 클리닉 이동

치과

치열교정클리닉

소속의료진

  • 윤완자

    윤완자

    전문분야

    턱수술 교정, 투명교정, 설측교정, 성인교정, 소아/청소년교정

치과교정학은 치아의 배열 및 안모의 이상에 대해 진단과 예방 그리고 치료분야에 전문성을 가지는 치과의학의 한 분야입니다. 치과교정과 전문의 수련과정을 마친 교정의사는 교정치료에 관한 여러분이 가지신 어떠한 궁금증에 대해서도 답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치료시기는 어린 나이에도 적절한 배열 치료가 필요 할 수도 있고, 전체적으로 고정성 교정장치를 부착하여 치료하는 시기는 대개 모든 영구치가 맹출한 12-13세입니다. 현재 교정환자의 25%가 성인으로써 연령과 교정치료의 성공여부와는 큰 관련성이 없습니다.

 

성인의 경우 대개 안모의 개선이나 치열의 건강증진을 위해 교정의사를 방문하게 되는데 교정치료에서 늦은 나이란 없습니다. 정확한 치료계획의 수립을 위해 엑스레이를 찍고 치아의 모형을 위한 본을 뜹니다. 준비된 자료를 분석한 결과를 가지고 자세한 상담 후에 치료를 하게 됩니다.

 

분당제생병원 로고

주소 1359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0(서현동 255-2) 연락처 대표전화:031-779-0000 응급센터:031-779-0119 ⓒ 2021 DAEJIN MEDICAL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