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바로가기 메인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 영역 바로가기
통합검색

최적의 진료로 신뢰 받는 환자 중심 병원 Bundang Jesaeng General Hospital

병원장 인사말

다음 페이지로 가기
분당제생병원장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분당제생병원장 나화엽입니다.

최적의 진료로 신뢰받는 분당 최고의 안심 병원

분당제생병원

최적의 진료로 신뢰받는 분당 최고의

안심병원

분당제생병원

본원은 설립이념인 구제창생, 해원상생, 무병사회 실현을 위해  환자를 가족같이 대하고, 친절하고 양심적인 진료로,   아플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지역사회 중심병원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분당제생병원 병원장 나화엽

분당제생병원은 경기도 동남부 지역의료의 한 축을 담당하는 520여 병상의 종합병원으로 ‘급성기뇌졸중, 폐암, 대장암, 유방암, 폐렴, 만성폐쇄성폐질환, 혈액투석, 수술의예방적항생제, 마취 적정성 평가’ 등 의료 질 평가에서 1등급을 받아,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받았습니다. 또한 1998년 개원당시 아시아 최초로 전자의무기록(EMR) 과 영상전송시스템(PACS)를 구축하였으며, 작년에는 차세대 전산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진료, 간호, 행정 등의 업무 효율성을 더 높였습니다. 올해로 개원 25주년을 맞이한 병원은 각과에 포진한 베테랑 전문의들이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진단에 필요한 적정한 검사를 시행하고, 타과와 긴밀한 협진을 통하여, 여러 증상을 가진 환자에게도 맞춤형 치료를 시행하여 전인적인 환자케어를 담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호자가 상주하지 않아도 되는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체계를 구축하여 입원환자에게 양질의 병동 간호를 24시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 7월에는 지상 4층의 ‘신관’ 건물을 오픈하고 본관에 있던 소화기센터, 내시경센터, 종합검진센터, 인공신장센터를 이곳으로 확장 이전하여 쾌적한 진료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였고, 베테랑 의료진이 최신 의료 장비를 이용하여, 수준 높은 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분당제생병원은 1998년부터 쌓아온 의료 경험을 바탕으로, 1,600여명 직원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지역사회 의료를 선도하는 중견 종합병원으로 거듭나고자 보다 친절하고 보다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가 행복한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분당제생병원 로고

주소 1359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0(서현동 255-2) 연락처 대표전화:031-779-0000 응급센터:031-779-0119 ⓒ 2021 DAEJIN MEDICAL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