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바로가기 메인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 영역 바로가기
통합검색

최적의 진료로 신뢰 받는 환자 중심 병원 Bundang Jesaeng General Hospital

이사장 인사말

다음 페이지로 가기
이사장 이미지
21세기 무병사회을 건설을 위해

안녕하십니까? 이사장 김재목입니다.

제생병원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제생병원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濟生病院은 解寃 相生과 救濟蒼生의 이념을 의료사업에 실현하여 보건의료에 관한 진료 · 연구 · 의료기술 개발 · 인재양성을 통하여 국민건강의 증진과 복지사회의 건설을 이룩하고, 또한 濟生病源이 지향하는 患者 中心의  ‘이웃같은 병원, 가족같은 의료진’을 실천하고 無病社會의 建設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분당제생병원 이사장 김재목

1998년 분당제생병원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 동두천시에 1,500병상규모의 양·한방 동두천 제생병원과 강원도 고성군에 500병상 규모의 고성제생병원을 건립 중에 있습니다. 제생병원은 “밝은 새천년, 희망찬 병원"으로 나아가고자 그리고 저희 병원을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보다 좋은 의료환경을 만들고자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제생의 정신을 널리 알려 상생의 길로 인도하고, 각종 질병과 그 치료에 대한 여러분의 의문을 해소하기 위하여 늘 노력할 것이며, 또한 여러분이 우리를 필요하는 곳에 저희가 있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열린 공간에서 항상 여러분과 함께 기쁨과 아픔을 같이하여 해원상생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하겠으며, 저희를 찾아 주시는 여러분의 많은 애정과 질타를 바랍니다.  또한 그 동안 저희 제생병원의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무병사회 건설의 구도자로서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분당제생병원 로고

주소 1359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0(서현동 255-2) 연락처 대표전화:031-779-0000 응급센터:031-779-0119 ⓒ 2021 DAEJIN MEDICAL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