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바로가기 메인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 영역 바로가기
통합검색

최적의 진료로 신뢰 받는 환자 중심 병원 Bundang Jesaeng General Hospital

해당 진료과 다른 클리닉 이동

치과

턱교정 클리닉

소속의료진

  • 김태완

    김태완

    전문분야

    악교정수술, 턱관절, 임플란트

  • 윤완자

    윤완자

    전문분야

    턱수술 교정, 투명교정, 설측교정, 성인교정, 소아/청소년교정

턱이 돌출되어 주걱턱이거나, 이가 서로 잘 맞지 않거나 웃을 때 잇몸이 과도히 보이거나 할 경우, 얼굴외형의 부조화, 턱이 너무 뒤쪽에 위치한 경우에 턱교정수술을 통해서 고쳐질 수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의사는 턱뼈를 수술을 통해 재 위치시킴으로써 씹고 말하고 숨쉬는 기능을 정상으로 만들며 안모를 개선하는 등의 기능적이고 심미적인 모습을 갖추게 합니다. 사실상 턱을 움직이면 치아도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치아가 수술후 적절한 위치에 놓이려면 악교정 수술은 보통 교정과 함께 이루어져야 합니다.

 

턱의 불균등한 성장, 외상, 출생시 기형 등은 여러 문제와 증상을 보일 수 있으며 보통 구강악안면외과의사, 교정과 의사, 주치 치과의사 등을 포함한 팀에 의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악교정 수술이 필요한지 알고 싶으시면 이 팀에 의한 진찰이 필요합니다.
본 클리닉에서는 이러한 팀 진료에 의해 환자의 증상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분당제생병원 로고

주소 1359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0(서현동 255-2) 연락처 대표전화:031-779-0000 응급센터:031-779-0119 ⓒ 2021 DAEJIN MEDICAL CENTER. ALL RIGHTS RESERVED.